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차량

제네시스 구매혜택(모빌리티 서비스)

by 태붕이 2021. 10. 31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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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녕하세요, 태붕입니다. 

오늘은 제네시스 모빌리티 서비스에 대한 포스팅 입니다. 

 

같이보면 좋은글 :

2021.10.30 - [차량] - 제네시스 구매혜택(프리빌리지 서비스)

 

 

" 제네시스 모빌리티 서비스 ? " 

제네시스 모빌리티 서비스는 여러가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 

현대차와는 조금은 차별화된 AS를 제공하죠, 

제공 내역은 아래와 같습니다. 

 

  • 제네시스 버틀러 서비스 : 제네시스 고객의 개인별 AS전담기사 배정 
  •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 : 핸드폰을 통하여 차량관리 가능(현대차와 차별화) 
  • 긴급출동 서비스 : 차량 운행 불가시, AS지원(현장에서 수리불가시 블루핸즈 입고) 
  • 무상 견인 서비스 : 사고지에서 10Km이내 무상 견인 
  • 에어포트 서비스 : 김포공항 발렛파킹 유료주차 서비스등 제공(아래 후술) 
  • 찾아가는 오토케어 서비스 :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엔진오일 및 소모품 교환
  • 홈투홈 서비스 : 차량 정비를 위하여 차량 대리운전(픽업 및 딜리버리)
  • 기본점검 : 8년 8회 무상점검
  • 예약정비 : 제네시스 어플을 통하여 대기없는 사전 예약  

많은 서비스가 있지만, 실질적으로 피부에 와닿는것은,

제네시스 버틀러서비스와 커넥티드 서비스입니다.

버틀러 서비스는 정비시, 버틀러와 유선 및 현장에서 상담 응대가 가능하며, 직접 배정이 가능하고, 

커넥티드 서비스는 일반 현대자동차 어플도 있지만, 제네시스는 차별화된 어플리케이션을 제공합니다.

(기능도 조~금 더 많습니다.) 

 

 

" 가장 중요한 소모품 무료교환 서비스 " 

차량을 운행하면서, 소모품의 교환은 제법 비용이 듭니다.

제네시스는,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하여 소모품의 무료교환을 진행합니다.

(구형은 제외하였습니다, 컨트롤+F로 차종을 검색하시면 편합니다.)

GENESIS
차종(배기량,L) 엔진오일세트
(필터/크리너 포함)
에어컨필터 브레이크패드 와이퍼 브레이크오일
G90(3.8, 5.0)
G90L
7 7 1 3 1
G90(3.3T) 12 6 1 3 1
EQ900(3.8, 5.0) 7 7 1 3 1
EQ900(3.3T) 15 7 1 3 1
GV60(전기차) X(전기차) 3 X(전기차) 3 1
E-G80(전기차) 저전도 냉각수 1회 3 X(전기차) 3 1
G80(2.5T, 3.5T) 6 3 1 2 1
G80(2.2D) 3 3 1 2 1
GV80(2.5T, 3.5T) 6 3 1 2 1
GV80(3.0D) 3 3 1 2 1
GV70(2.5T, 3.5T) 6 3 1 2 1
GV70(2.2D) 3 3 1 2 1
G70(2.5T, 3.5T) 6 3 X(미제공) 2 X(미제공)

 G90/EQ900의 경우 저배기량 차량에 많은 횟수(12회)의 엔진오일세트 무상교체를 실행하며, 

그다음으로, EQ900(7회), G80/GV80(6회) 순으로 제공합니다.

 

차량구매에 있어 소모품의 유지비용을 다소 절감시킬수 있는 혜택이며, 

생각보다 많은 횟수로 제공합니다. 

 

전기차의 경우 브레이크패드는 회생제동으로 인하여 반영구적 사용으로 제공하지 아니하며, 

GV60은 전기차로 엔진오일을 미제공, E-G80은 저전도냉각수(전기차용 부동액)을 1회 제공합니다. 

모빌리티 케어의 경우, 신차구매시 제공하는 소모품 무료교환 서비스가 가장 유용하며, 

각 차종별 보증기간에 따라, 잔여횟수 상관없이 종료되오니, 운행상황에 맞춰 미리미리 교환하는것이 좋습니다. 

(모든 교환품은 순정품으로 교환입니다.)

 

제네시스 풀체인지를 진행하며, 많은 부분에 신경을 쓴 모습이 보이는 제네시스 입니다. 

구매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 

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.

감사합니다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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